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가 130억원에 분양받은 아파트 도대체 어디길래 내부 모습보니…

by 나만의자유로 2022. 1. 22.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청담동 최고급 빌라인 '에테르노청담'을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청담동 최고급 빌라인 '에테르노청담'130억원에 분양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유는 해당 아파트를 분양받기 전 강남구청에 실거주 목적이라는 내용의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청담동이 토지거래허가구역에 포함돼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토지거래허가구역 내 주택을 구입하는 경우 대출이 불가하기 때문에 분양금 130억원을 전액 현금 납부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가 분양 받은 것으로 알려진 에테르노청담은 스페인 건축 거장 라파엘 모네오가 설계에 참여했다.

라파엘 모네오는 국내 최고급 주택으로 꼽히는 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한남동 한남더힐.

부산 해운대 엘시티 등을 설계해 이름을 알린 <이웨이 건축>이 설계를 맡았다.

 

스페인의 유명 건축가 <라파엘 모네오>가 디자인에 참여했다.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다. 지하층은 주차장이며 1층은 로비로 꾸며진다. 2층부터 아파트가 자리한다. 2~5층은 83평형 복층 아파트 4세대, 6~16층은 74평형 단층 아파트 22세대, 17~18층은 101평형 복층 럭셔리 펜트하우스, 19~20층은 142평형 복층 슈퍼 펜트하우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2022년 12월 완공 예정이다. 아이유는 10층~20층 사이 74평형 단층아파트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대별로 개별 테라스가 있어 개인정원.휴식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공식 홈페이지에 등장하는 테라스는 일반아파트와 달리강화유리와 내부조경.라탄 가구 등 해외 고급 부촌에서 나올법한 디자인과 자재로 꾸몄다고 한다.

또한 국내 최고급 주택으로 꼽히는 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한남동 한남더힐. 부산 해운대 엘시티 등을 설계해 이름을 알린 <이웨이 건축>이 설계를 맡았다.현대건설이 시공을 진행 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아이유는 올해에만 6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연말을 따뜻하게 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아이유는 이날 오전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아이유가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 조손가정 학생들의 생계비 지원 및 대학 입학을 앞둔 이들의 학비로 쓰일 예정이다.

 

아이유는 지난 2015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만 모두 합쳐도 9 70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아이유의 선행은 계속 이어져 왔다. 올해에만 6억 원 이상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것.

아이유는 지난 8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및 수재민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기부했으며, 지난 9월에는 데뷔 12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사랑의 달팽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1억원을 쾌척했다.

 특히 아이유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도 앞장섰다. 

 

그는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 원, 대한의사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의료용 방호복을 지원했다. 또한 서초구에 3000만 원, 양평균에 2000만 원, 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한부모가정에 방역 물품을 전달했다.아이유의 따뜻한 선행은 세계도 주목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의 아시아 기부 영웅 30에 이름을 올린 것.

 

포브스는 아이유에 대해 아이유는 2018년부터 다양한 이유로 9억 원을 기부했다. 올해 4월에는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기부했다. 청각장애인협회, 불우이웃돕기 단체 등에 기부를 했다며 아이유를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아이유의 따뜻한 선행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했다. 아이유의 선행에 많은 이들이 감동적이다”, “산타클로스가 따로 없다”, “기부 천사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인테리어 연출 사진에는 한강이 한눈에 들여다보이는 넓은 통창과 집 안에 고급스러운 계단도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유는 2018년 과천에 위치한 건물을 46억원에 매입한 바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