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최고의 인기스타를 꼽자면 단연 임영웅일겁니다.
미스터트롯으로 이름을 알린 임영웅은 트로트라는 장르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광고하는 제품들은 늘 동이 나고 품절 사태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으며 임영웅이 출연하는 방송은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한다고 합니다. .

임영웅의 인성이 다시 한번 알려졌다.MC 딩동은 자신의 SNS에 DM을 보고 깜놀났다. 그냥 난 내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뜻밖의 감사인사를 전했다.사전MC라는 직업 아무도 모르고 그냥 지나가는 역할일 수도 있지만 특별하게 생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전MC하길 정말 잘했습니다"라며 임영웅이 보낸 DM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은 "딩동 형님! 이제야 감사 연락을 드립니다. 숫기가 없어 제가 잘 다가가지 못해서. 무대 위에서 뿐만 아니라 밑에서도 큰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먼저 인사했어야 하는데 정신이 없어서 그러질 못했네요. 덕분에 너무 행복하게 콘서트가 잘 마무리됐습니다. 두고두고 추억될 첫 콘서트에서 함께 하게돼 영광이었습니다. 또 멋진 자리에서 만날 날을 기대합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가수 임영웅이 1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021년 1월 7일부터 1월 13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5만 3882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42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

2위는 김호중이 차지했다. 이어 이찬원, 영탁, 지민, 뷔, 송가인, 정국, 진, 제이홉순으로 집계됐다.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6만 5098개를 받았다.

가수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 비디오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하여 26번째 천만뷰 영상을 기록 했다.
지난해 10월11일 오후 6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이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 임영웅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켰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임영웅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해 귀를 호강 시키고 있다.또한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온차트 42주차에서 5관왕,43주차 4관왕,44주차 2관왕,45주차 2관왕을 10월달 전체 차트 5관왕을 기록 했고 11월,12월달에도 3관왕을 기록 했다.

임영웅이 ‘팬앤스타’ 1대 엔젤앤스타로 등극했다.최근 팬앤스타 인스타그램에는 “12월 #엔젤앤스타 나눔 인증. 제1대 엔젤스타 임영웅.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임영웅 엔젤 이름으로 라면 100박스 전달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임영웅은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제1대 엔젤스타로 등극했다.

지난 7일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임영웅 엔젤의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임영웅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코로나19로 한끼의 식사도 힘든 장애인들에게 라면 100박스를 나눔 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한편, 임영웅이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1위 자리를 지속적으로 지키고 있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1월 1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그는 22,888,579표를 획득해 1위 자리를 지켰다.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48주로 늘어났다.
임영웅이 ‘팬앤스타’ 1대 엔젤앤스타로 등극했다.한편, 임영웅이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1위 자리를 지속적으로 지키고 있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1월 1주 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그는 22,888,579표를 획득해 1위 자리를 지켰다.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48주로 늘어났다.
임영웅은 2022년에도 인기뿐만 아니라 인성에서도 최고를 달리고 있다.
댓글